‘가람자산운용’ AI 기반의 원금 보장 서비스, 3개월 만기 상품, 전액 출금 가능 등, 고객 편의에 초점 맞춰
http://thetravelnews.co.kr/05/313168/
[여행레저신문=윤도현기자] 같은 수입의 벌이를 한다고 하더라도 자산운용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서, 어떤 이는 강남에 고급 아파트를 살 수 있으며, 어떤 이는 평생 단칸방 신세를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즉, 버는 액수만큼 이나 자산운용이 부를 축적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인데, 그러나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효율적인 자산운용 실천과 이를 이용해 높은 수익을 내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
가람자산운용은 AI에 기반한 원금보장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국내 우량주 위주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최신 알파고 로봇 어드바이저로 안전한 분산투자 운용, 5년간 만기 상품 원금 손실 제로의 상품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자산운용 기업이다. 현재 누적 고객 수 66,125명을 확보, 총 운용금액 4,185억원으로 믿고 맡길 수 있는 탄탄한 기업이며, 2020년 1월부터 현재까지 누적 수익률만 37%에 달하는 솜씨 좋은 기업이기도 하다.
가람자산운용에서는 연령별, 직업별, 목적별 등으로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직업별 자산관리 문의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 서두에서 자산운용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서, 훗날 부의 축적 정도가 달라 질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직업이든지 불문하고, 확실한 부를 축적할 수 있는 기회를 노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가람자산운용에서는 오랜 경력과 풍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보통의 직장인, 상위 15% 중산층에 속하는 전문직까지, 고객의 직업과 현재의 상황, 목적 등에 따라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진다.
최근 가장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사회초년생, 이 케이스의 경우, 이제 갓 월급을 받기 시작한 햇병아리일 뿐, 자산운용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사회초년생의 경우, 체계적인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금 및 장기 계획 운용을 목표로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반면 이제 사회에 어느 정도 자리를 잡고 결혼에도 성공한 신혼부부의 경우, 생에 전반의 생활 계획을 수립하는 것과 더불어 효율적인 자금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일반 직장인의 경우, 재테크로 부를 축적하는 방향으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수입이 높은 전문직의 경우, 소득의 효율적인 관리와 절세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가람자산운용에서는 3개월 만기 상품을 새롭게 마련하였으며, 3개월 단위로 원금수익률 확인 후 전액 출금 가능, 카드 결제(무이자 할부가능) 투자가능 등 매우 유용한 상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가람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