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leaders.asi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8627
현대인이 가장 많은 고민을 하는 것이 바로 '돈'과 관계된 것이다. 튼튼한 대기업에 입사하면 인상이 만사 잘 풀릴 것이라 생각했지만, 현실은 치솟는 부동산 가격에 내 집조차 마련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며, 내 년부터 집주인이 전세금을 올려 달라고 말한다. 아이들은 쑥쑥 자라고 부모님들 연로하고 있는데, 앞으로 버는 금액보다 지출이 훨씬 늘게 될 것 같다. 이는 아마 대부분의 한국 일반적인 가장의 가장 큰 고민 일 것이다. 그러나 자산운용만 잘하면, 얼마든지 적은 월급만으로도 부를 축적하는 것이 가능하며, 돈문제로 골머리 썩히는 일은 점점 줄어들 것이다.
가람자산운용에서는 3개월 만기 상품으로 손실의 위험은 줄이고, 보다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단기 상품을 마련했다. 가람자산운용은 국내 우량주 위주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3개월 만기 상품의 경우,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투자하는 것이기 때문에 손실의 위험이 적을 뿐만 아니라, 3개월 단위로 원금수익률을 확보하기 때문에 수입 또한 보다 짭짤한 상품이다. 고객이 필요할 시 전액 출금이 가능하며, 현재 운용중인 펀드 수익률은 28~35%의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믿고 맡겨도 좋을 법한 상품이다.
가람자산운용은 현재 누적 고객 수 66,125명, 총 운용금액 4,185억원의 탄탄한 기업이기 때문에 믿고 자산을 맡겨도 좋다. 자산운용 회사를 경험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괜히 관리를 맡겼다가 손실만 생기는 것 아닐까, 내 금쪽 같은 자산을 회사에서 들고 잠적하면 어떻게 하나 등, 회사의 신뢰도에 대한 고민을 하기 마련이다. 그러나 가람자산운용은 앞에서 언급했듯 누적 고객 수 66,125명의 신뢰받고 있는 기업이며, 지난 2020년 1월부터 현재까지 누적 수익률만 37%에 달하는 실력 있는 기업이기도 하다.
가람자산운용에서 이처럼 높은 실적을 낼 수 있는 것은 최신 AI 알파고 로봇 어드바이저를 활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최대한 안전하게 분산투자가 가능하며, 5년 만기 상품의 경우, 원금손실 제로로 5년 만기를 채울 시 단번에 목돈을 마련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안정성과 수익률이 높은 단기상품을 비롯해서, 현금 투자가 힘들 경우 카드결제 금액(무이자 할부)로도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가람자산운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문의 또한 가능하다. 김승훈 기자
leaders2400@daum.net